대출이자 계산기   |   대출 정보 공유   |   예금/적금 계산기   |   연봉 계산기   |   평형 계산기   |   자유게시판

전세 끼고 오피스텔 구매하려고 합니다.

2014.10.27 16:07

나그네 조회 수:42033

시세보다 저렴하게 나온 오피스텔이 있어서, 들어가 살 목적으로 구매하려 합니다.


전 같은 건물 오피스텔에 보증금 9천에 반전세로 살고 있고, (2015년 11월 만기)

구매할 오피스텔도 현재는 전세세입자가 1억 5천에 살고 있습니다.(2015년 8월 만기)


매매가는 1억 8천이고요.


구매할 때의 차액 3천만원은 여유금 + 신용대출이나, 퇴직금 중간 정산으로 처리하려 생각중이고.

구매할 집의 세입자가 나갈때는 제가 사는 집 전세금 더하기 6천만원이 더 있어야 하는데...


이걸 오피스텔 담보 대출로 해결하려 하는데 뭔가 이상한 점은 없는지요?


오피스텔 담보대출은 어디가 금리가 괜찮은지? 대출기간은 얼마나 설정할 수 있는지?

가 궁금합니다.


일단 구분은 오피스텔이긴 한데, 방3개 화장실2개, 베란다도 있고, 200세대 정도 되는 아파트에 가까운 오피스텔입니다.



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해외 취업 광고 주의 [1] 개발자 2024.07.01 333996
388 자동차담보 대출 가능할까요? [1] 코란도 2013.05.10 38051
387 전세자금대출 관련 궁금한게 있어요! [1] 사회초년생 2016.05.05 38041
386 조언좀 해주세용 [2] 왕초보 2013.07.18 38029
385 대출이자 계산기만 있던 사이트가 메뉴가 많이 달렸네요 [1] 재지니 2013.08.29 37987
384 질문하나만 하겠습니다. 답변부탁드립니다. [3] 도와주세요 2013.06.20 37983
383 대출.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[2] 용날두 2014.07.17 37977
382 개발자님 질문드려요 [2] oops1112 2014.05.12 37966
381 궁금합니다. [1] 음? 2013.06.25 37961
380 연봉계산기 문의.. [2] 임진경 2013.10.22 37945
379 고수님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. [5] 겨울아이 2013.07.10 37935
378 주택 청약 저축에 관한 질문이있습니다 [1] 김김김 2015.01.17 37905
377 대출문의드립니다 [1] 세류동 2015.01.27 37881
376 기존 대부에서 나오는 한도만 있으면 다 밀고 통으로 연 4% 때 진행 가능~ [1] 김용호 2013.05.10 37881
375 안녕하세요 개발자님~! [2] mint 2014.06.13 37861
374 햇살론했는데 계산기로계산한거랑 5만원이상차이나는데 월 상환금액이? [4] 1 2014.09.05 37839
373 대출을 생각중인 25살 남자입니다 [2] 올바른놈 2014.08.18 37805
372 전세자금대출(은행재원) 관련 질문입니다 [4] 나그네 2014.08.06 37744
371 너무나 좋은곳을 알게 되었네요~ 한가지 부탁 드려도 될까요? [1] 구우 2014.08.08 37716
370 생활에 필요한 것들만있네요~ [1] 흑곰 2014.06.18 37713
369 전세 자금 대출 문의 드립니다. [2] 전세자금대출 2014.08.19 37711
계산기는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개발자 블로그 / 문의메일 : calc@best79.com
Make 2007 - 2015